"일상의 기록"의 위대함

평범한 직장인의 평소

하루할래

맛집

'두찜 강북미아점'에서의 찜닭 체험

할래72 2023. 7. 31. 14:27
728x90
반응형


'두찜' - 이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찜닭 전문점. 과연 그만큼 맛있을까? 풍부한 맛을 기대하며 시킨 메뉴는 '마라로제찜닭'이다.

1. 메뉴 선택과 주문 과정
먼저 메뉴를 선택하는 과정에서도 '두찜'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다. 기본적인 찜닭 외에도 '마라로제찜닭'과 같이 독특한 맛을 제공하는 메뉴가 다양하다. 특히 마라로제찜닭은 중국 특유의 매운맛과 한국의 로제 특유의 크림이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만들어낸다.

배달 주문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, 코로나19로 외식을 자제하는 요즘에는 특히 감사하게 생각된다.

마라로제찜닭


2. 배달 도착과 푸드 리뷰
배달이 도착한 순간부터 '두찜'의 프로페셔널함을 느낄 수 있었다. 배달용기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, 음식이 식지 않도록 보온이 잘 되어 있었다.

마라로제찜닭은 개인적으로 마라의 매운 맛이 강한 편이라 취향에 맞지 않았지만,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진한 맛과 풍미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.

물론, 모든 사람이 마라 맛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니,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.

[기본 정보]

두찜 강북미아점
주소: 서울 강북구 도봉로29길 59
영업시간: 매일 11:00 - 23:00
전화번호: 02-983-3888
메뉴: [두찜 & 스폰지밥] 마라로제찜닭 세트, [두찜 & 스폰지밥] 까만/빨간 찜닭 세트, [두찜 & 스폰지밥] 로제/시래기찜닭 세트, [두찜 & 스폰지밥] 묵은지찜닭 세트 등 다양함
#두찜 #강북미아점 #찜닭 #마라로제찜닭 #배달음식 #프로페셔널포장

728x90
반응형